로고

(주)인트라이즈
로그인 회원가입
  • 뉴스&이벤트
  • 언론보도
  • 뉴스&이벤트

    다양한 소식을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언론보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지원

    페이지 정보

    조회Hit 4,458회   작성일Date 08-10-23 13:00

    본문

    ◇ 13일 경기도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열린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김문수 도지사가 중소기업 대표에게 인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 피클뉴스 김기수


    경기도는 13일 수원 경기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2008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선 지난 9월 선정된 수원 (주)아이티엑스시큐리티를 비롯해 성남 (주)머티리얼솔루션 테크놀리지, 부천 (주)동하코퍼레이션, 용인 (주)소슬, 안산 (주)인트라이즈, 안양 (주)인텍디지탈 등 24개 시군의 279개 업체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했다.

    이에 따라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업체들은 5년동안 도의 브랜드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중소기업육성자금을 우선적으로 지원받는 혜택 등이 주어진다.
    특히 이 업체들은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수출보험료 할인, 무역기금융자를 신청 할 때 가산점을 받게 된다.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격려사를 통해 “진정한 ‘비지니스 프랜들리’(Business Friendly)는 기업이 어려울 때 기업이 원하는 걸 도와주는 정책”이라며 “특히 기업하기 어려운 가평 등 도내 동북부지역의 기업들을 우선적으로 발굴해 유망인증업체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 지사를 비롯해, 인증기업 대표, 유관기관장 등 45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기사는 피클뉴스(www.pkle.c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데일리안 경기 김진경 넷포터]
    김진경 넷포터의 다른 기사 보기
    Total 64건 1 페이지

    검색